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 조기발견을 위한 안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5:23

    녹내장, 조기발견을 위한 안과검진과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며, 녹내장의 위험성·군에 속하는 경우 정기적인 안과검진으로 조기에 치료합니다.


    >


    녹내장, 조기발견을 위한 안과검진과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며, 녹내장 위험군에 속한다면 정기적인 안과검진으로 조기에 치료합니다.


    >


    시간을 잇는 눈은 노화 증상이 빠르고 과인타과인은 신체 부분 중 하과인로, 평소 적절히 관리하지 않으면 시력이 저하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눈 질환이 발병할 수 있다. 특히 초기 증상이 뚜렷하지 않은 눈 질환이라면 치료시기를 놓쳐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실명을 유발하는 대표적인 눈 질환인 녹내장은 sound 없는 시력도둑이라고 불릴 정도로 초기 증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었다.웬만한 안압의 상승으로 인해 녹내장이 발생하는 질환으로 알려져 있지만 과인 그 외에도 시신경 주변의 혈류순환에 장애가 생기는 고혈압, 당뇨병과 같은 전신질환을 가진 사람, 고도근시의 경우에도 녹내장이 발생할 수 있다.녹내장은 급성 폐쇄각 녹내장과 원발성 개방각 녹내장으로 과인별한다. 급성 폐쇄각록내장은 안구에 출혈이 있는 심각한 증상의 발생 능력이 있고 급격히 시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조기 발견이 가능하다. 증상을 자각하고 즉시 응급치료를 받으면 녹내장 진행을 늦추고 실명을 막을 수 있다.그런 시야가 점차 좁아지는 원전성 개방각 녹내장은 자각 증상이 없어 조기 발견이 어렵고 증상이 과인타과의 안과를 찾았을 때는 먼저 시신경 손상이 심각한 경우가 많다. 한번 손상된 시신경을 다시 회복시키는 일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40세 이상 이거 나, 녹내장의 위험.군에 속합니다 면 정기적인 안과 검진을 통해서 녹내장 발병 유무를 확인하고 보는 것이 좋다.수원시 팔달구 병문안 이명원 원장은 녹내장은 완치가 어려운 눈 질환으로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조기 발견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정기적인 안과검진을 통해 안압을 측정하고 굴절검사, 전방각 및 시신경검사, 각막두께검사 등 시신경상태를 확실하게 검사하는 것이 좋다"고 줄거리에서 안과검진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습니다.이어 이 원장은 녹내장을 조기에 발견하면 안압 저하 및 유지를 통해 시신경 손상을 늦출 수 있다. 1반 적으로 약물 치료가 선행되고 증세와 진행 정도에 의해서 레이저 수술적 치료가 필요할 수 있다"과 녹내장의 치료법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약물을 이용하여 안압이 조절되지 않는 경우 레이저과의 녹내장 수술을 통해 방수가 원활하게 배출되는 인공적인 방수 배출로를 만들어야 합니다. 요즘 새로 개발된 젠(XEN)녹내장 스텐트 삽입술은 1.8mm의 미세한 죠루게 짱을 통해서 녹내장 스텐트를 삽입하는 수술에서 기존의 녹내장 수술보다 수술 때 때 로이 짧고 회복이 빠른 장점이 있다.녹내장은 특별히 예방법이 없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안과에서 눈의 상태를 검사할 필요가 있습니다. 역시 녹내장 진단을 받은 뒤에는 안과에서 적절한 치료와 함께 평소 생활관행을 지속적으로 관리해야 녹내장 진행을 늦출 수 있다. 안압을 상승시킬 수 있는 찾아 나 무그와잉, 상체 1우키키 등 체육을 피하고 넥타이 과인대를 노는 힘 안 하고 혈액 순환을 원활히 하고 주는 것이 좋다. 역시 고칼로리 고지방의 맛있는 음식 섭취를 자제하는 것도 녹내장 관리에 도움이 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