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자민경 송가인 달팽이크림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3:51

    남편이 선물을 받았다며 송가인 달팽이 크림을 가져왔어요. 저는 처소음을 보는데 자민경이라는 브랜드인데 요즘 핫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라는 가수가 모델이네요. "자민경 송가인 달팽이 크림의 후기"


    >


    달팽이 크림은 이전에 포스팅한 닥터지의 달팽이 크림도 사용해 보았는데 자민경의 송가인 달팽이 크림은 어떤지 궁금하네요.건조한 겨울에 피부가 이것저것 발라도 건조하고 최신은 피부에 좋으면 눈이 상쾌!


    ​​


    박스 보니까 포장박스에 송가 얼굴이 キュ! 이거 바르면 송가인처럼 꿀 피부가 안 좋아요?​​​​​


    달팽이 점액 여과물, EGF 등의 성분이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개선하여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저자극적이고 예민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쓸 수 있다니 화장품 바꾸면 문제없는 저 같은 민감성도 괜찮겠죠? 곳을 바로 박스에서 꺼내서 발라보려구요."자민경 송가인 달팽이 크림의 후기"


    >


    달팽이 크림 용기는 약간 퉁명스럽고 약간 올드한 느낌이 듭니다.솔직히 용기는 내 개인적 취향이 아니라고.​​​​​


    >


    뚜껑을 열어 보니 하나 반의 크림 용기와 다른 것이 뚜껑이 깊은 것 같아 신기하네요.​​​​​


    >


    속마개를 열어보니 "오오! 끈적거리는 크림이 마치 치드 거의 매일 나오는 것처럼 뚜껑에 부착되어 티크리 점액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까?​​​​​


    >


    송가인 달팽이 크림과 같은 제형은 조금 옅어져 있습니다.꼭 수분크림 같아요. 이전에 사용해 본 닥터지 달팽이 크림은 불투명한 전형적인 크림제형이었지만, 자민의 수송가인 달팽이 크림은 반투명하고 매우 맑은 것처럼 보입니다. 손끝으로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나오는 게 보이죠?손등에 발라볼게요.​​​​​


    ​​


    >


    >


    쿵죠크 1라고 생각했지만 너무 너무 미끄럽게 잘 뿐이죠.제 피부는 건조하지만 흡수가 꽤 잘 되고, 크림을 발라 좀 야위고, 표면은 전혀 끈적거리지 않아요.정예기의 흡수력, 또 하나는 끝이네요!!!


    >


    >


    개인적으로 끈적거리는 크림은 싫어하지만, 송가인 달팽이 크림은 마치 수분 크림을 바른 것 같습니다.좀 아쉬운 것은 크림을 떨어트려서 사용하는 스파ニョ라가 들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게도 없었어요.​​​​​


    >


    '그럼 민경 송가의 달팽이 크림 후기'​ 저 민경 송가의 달팽이 크림을 밤에 세안 후 바르고 3개 정도 지났는데 낮에 하나어, 본인의 면제가 바르고 있던 수분 크림은 아니지만 차분한 기분이 들어요.물론, 흡수가 매우 빠르고 끈적거리지 않기 때문에 사용감이 좋은 것입니다. 아직 며칠밖에 사용하지 않고 극적인 효과는 모르고 80ml한통 모두 사용하고 본인의 면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니 화려하게 된 얼굴을 기대하고 보겠습니다.최근까지 자민경송가인 달팽이 크림 리얼의 후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