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불 밖은 위험해 시우민 삼김민석의 만남(feat.로꼬,송민호)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6:20

    방구석에 있는 덕후보다 영향력이 강한 방송국 덕후 덕분에 내 소원을 들어준 방송 이불 밖은 위험하다.시우민을 포함한 김민석과 김민석의 만과다!! 또로코와송민호도특별한체험프로그램이다.라고말할까~와인단독덕후인가했는데~와인만이런소견을하시는줄알았는데또어떤방송국에있는배우분들은큰그림을그리고계셨네요. 이미 내가 괜찮았던 시우민석


    >


    엑소 입덕 안 한다고 했는데 정영영영 결국 이자르니까 신로 엑소 그것도 시우민한테 혼나고 시우민 사랑하기 시작했는데 ᄒᄒᄒ 그의 본명은 김민석. 별명인 하자신도 시우민석.두 번째로 알게 된 배우 김민석.


    >


    태양의 후예 김일병으로 나왔을 때 귀여웠어요.~첫회 첫 장면부터 출연했는데, 아 그러니까 남북으로 싸우는 장면 내용이예요.선성커플 만나는 그 첫장면 어쨋든 귀여웠는데 아 그렇다고 이때부터 배우 민석이를 알고있었던게 아니라 오디션프로그램에 나왔다던데 오디션프로그램을 잘 안봐서 몰랐고.... 다가올 꽃미남밴드 초반보다 내용이었는데 아무튼 그때부터 알고있었어요그래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김민석


    >


    이번 평창 겨울올림픽을 보고 동메달 딴 걸 보고 와 나쁘지 않았다고 했는데 선수 이름 보고 그 친구도 김민석이네. 김민석만 모이면 재밌을 것 같다고 실제로 입에 예키헷.이렇게 2월에 입으로 내던진 스토리 당싱로이 3개월밖에부터 나쁘지 않나 없이 눈앞에 현실로 이뤄졌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시우민과 로코의 만남도 괜히 있는 게 아닌 것 같은 게... 닮았다고 하니까.안 그래도 좀 슈밍 닮았다고 하긴 했는데 시우민과 로꼬를 맘봉으로 만드는 빅픽처였던가... 소오름.


    >


    남해 민석밭의 비밀이라고 써있는게 이상했고, 후훗 하고 난 인사가 뭔가 공감이 됐어요.


    >


    그런데 다시 보니까 이게 만으로 인다이 없다는 거죠.이미 1년 전에 만났고 웃음 그 중에 엉망 멤버들 왜 이렇게 다 이뻐서 난리. 또 가슴 떨리도록 ~


    >


    이름의 하과인으로 이렇게 대동단결할 수 있을까? 물론 와인도 와인과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이 와인과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에게 더 호의적이기도 하지만... 쿠쿠쿠


    >


    이정도 달잠이면 다 friend 먹어도 되지 않을까?또 일 2개월 쥬은국프지앙아은 수호와 슈밍도 friend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에 서열.빨리 뒤 형인데 역시 자기 friend와 friend로, 웃음 아무리 소견도 이노의 족보 브레이커는 좋지 않아요 소리.


    >


    그리고 자신이 이 한 컷을 보려고 살아있고, 자기 ᄏᄏᄏ 세민석이라고... 김민석 밭이라니... 앞으로 거짓말 없이 또 김민석이 올 거 아니야.할 때 멜로맨스 김민석이 오는 줄 알았다.


    >


    삼민석이지만 댁의 본인인 서로 다른 성격의 소유자라 각자의 매력을 보는 재미도 좋았다고 한다.친구들한테 칵테일 하나 만들어준다. 본인 아침부터 하나 찍고 하나 끓여본 재첩국을 사준다.거본인이라는 자상한 모습의 배우 민석도 좋고~아침에 조각조각 이불을 엮고 널브러져 있는 건 하나도 볼 수 없는 슈밍이면서 같이 뭘 해볼까 감정하고 추진하는 슈밍 민석도 좋고~형들에게 좀 자기만 어필하거나 깜찍한 선수 민석의 모습도 놓칠 수 없다.그 와중에 로코의 신선한 매력까지 한껏 달아오른다.


    >


    20대 초반부터 후반 friend들이 이처럼 옹기종기 모여서 재밌게 놀 것인가... 남자 인터넷에서 이러는게 왜이렇게 귀여워 보여?


    >


    자갈밭에서 족구하는데www 아, 이제 로코에서 송민호로 멤버가 한명 바뀌었는데, ᄒᄒ 그냥 가장 최근까지 갖고 있던 편견이라고 생각하지만, ᄒᄒᄒ 남자라고 모두 족구를 좋아하지 않았어.남자라고 분명히 공놀이를 잘하는 것은 아니었다.편견을 깨트리는 장면 ᄒᄒ


    >


    데 민이 이별을 아쉬워하면서부터 3명에서 수구 되지만, 수구가 아니라 공 던지기야.


    >


    낚시를 하면서"이불 밖은 위험한 것에 이불 밖은 매우 좋다"라고 회와 라면을 먹는 3명의 모습이 어쩐지 기뻤다는 것입니다.


    >


    이번 주도 이불 밖은 위험하고 슈밍이 나쁘지 않은지 모르겠습니다만.덕후의 소원이 이루어진 방송이기 때문에 정스토리는 좋았어요. 그래서 쓰는 소원은 엑소슈밍이랑 비투비 민혁이랑 같이 축구하는 거 보고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